좋은것만 바라보면 되

A neon on a hedge reads “breathe”

 

 

 

교묘 한 사람이되자.

 

 

 

너와 나의 사랑

 

내가 항상 강처럼 흐르면

 

나는 원한다.

 

 

 

유지하지 않습니다.

 

숲을 지나쳐라.

 

골짜기를 지나치다.

 

그건 그렇고

 

 

 

너와 나의 사랑

 

항상 서로의 몸을 일관되게 섞어 라.

 

나는 그것이 흘러 가기를 희망한다.

 

 

 

 

 

 

나는 항상 좋은 것들을 생각합니다.

 

나는 기쁨 만 가르친다.

 

차분한 미소로

 

나는 우리가 서로 마주하고 있었으면 좋겠다.

 

 

겨울의 한가운데서 얼음을 뚫는 물입니다.

 

그것은 조용히 흐른다.

 

따뜻한 봄날,

 

나는 소중한 삶과 멋지게 흐르고 싶습니다.

 

 

 

이 세상에 살면서

 

서로의 가슴을 못 박는 것없이

 

각 유방의 따뜻함의 따뜻함

 

나는 그것이 뜨거운 사랑 이었으면 좋겠다.

 

 

 

영원히 변화하지 않고

 

내가 죽어도,

 

너와 나의 사랑

 

나는 똑같은 밝은 태양이 있었으면 좋겠다.

 

 

 

댓글 남기기